아청법 개정을 촉구합니다. 우리가 보호해야 할 사람은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입니다. 의원님의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바른정당 권성동 님에게
안지민

10대는 미성년자로써 투표할 권리가 없습니다. 쉽게 주위상황에 휩쓸리고 올바른 선택을 하지못하기때문입니다. 그런 이들이 이것이 큰 범죄라는것을 깨닫고하는것일까요? 몸을 판다는 것에 대한 심각성을 잘 인지하지못하는 상태로 행하는 행위일텐데 저희는 그런 미성년자들에게 이것이 옳지 않은 행위라는것을, 그래서 뉘우칠 기회를 줘야하는것이 아닐까요? 그들을 가해자로 몰아간다면 그들을 유인하고 관계를 맺게 한 진짜 가해자들은 오히려 뉘우치지 못할것입니다.

바른정당 권성동 님에게
김지현

추악한 욕망 앞에 아동청소년들은 너무 큰 고통을 입고 있습니다. 이 피해자들을 법답게 보호할 수 있도록 아청법 개정은 반드시 이뤄져야합니다.

바른정당 권성동 님에게
김희원

미성년자 성매매의 피해자는 미성년자입니다. 이들을 보해해주세요. 법개정을 촉구합니다.

바른정당 권성동 님에게
박은선

투표도 못 하고 알바도 부모동의서 없으면 못 하는 '미성년자'가, 성매매만큼은 자의지로 했으므로 피의자가 되는 기이한 법. 국민 세금 받고 일하시는 만큼 국민을 위한 법 제정, 국민을 위한 법 개정을 기대합니다.

바른정당 권성동 님에게
최지원

십대를 대상으로 한 성매매는

‘매매'가 아닌 성착취입니다.

성인(특히 성인 남성)이 범죄임을 분명히 알면서도

자신의 추악한 욕망을 채우기 위해

아동과 청소년을 돈으로 유혹해서 성매매를 하도록

한 행동은 명백히 범죄입니다.

아이들에게 책임을 전가하지 마십시요.

돈으로 유혹한 성인들이 가해자이며 

아동과 청소녕은 분명히 피해자입니다.

피해자를 피해자로 아청법 개정을 촉구합니다.

바른정당 권성동 님에게
이지영

도와주세요

바른정당 권성동 님에게
하선주

어른들이 만들어 놓은 세계의 끝에 서 있는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이 일을 했다고 해서 그 책임을 아이들에게만 지우는 것이 제대로 된 국가이고, 사회입니까? 아청법 개정 부탁드립니다. 의원님의 힘이 필요합니다. 

바른정당 권성동 님에게
스페샬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