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해자를 처벌하고 피해자를 보호할 수 있도록 아청법 개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동과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그 상황에 들어가도록 만든 건 누구일까요. 우리 어른들은 정말로 그들이 자발적으로 성을 판 것이라 단정지을 수 있을까요? 성매매에서 정말 처발받아야 할 사람들은 매수자여야 하는 것 아닙니까. 의원님, 부탁드립니다.

바른정당 오신환 님에게
김미형

아청법 개정을 촉구합니다. 우리가 보호해야 할 사람은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입니다.

바른정당 오신환 님에게
안지민

존경하는 의원님 약자를 위하는 정치인이 꿈인 18세 여성입니다 의원님이 나서주세요 미성년자 성매매는 청소년들의 잘못이 아니에요, 성매수자의 잘못입니다. 부모님의 경제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여성 청소년들에게 성매매는 선택이 아닌 생존의 문제입니다 아르바이트판에서 여성 미성년자를 구하는 일은 10000분의 1 될까 말까입니다 그나마 최저임금 받고 패스트푸드점에서 일하는 걸로 버티는 것밖에 방법이 없고 그마저도 생계를 이어나가기엔 턱없이 부족하고 그렇게 노동해서는 학업에 정진할 수도 없습니다 남성이면 배달이 가능하고 야간에 일할 수도 있고 위험한 일을 맡을 수 있어 (고용주들이 남성만 구하거나 여성은 법적으로 일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임금도 높지만 여성 청소년에게 성매매는 정말 불가피합니다 성매매를 하는 여성청소년들은 딱히 비행청소년도 아니고, 정상적이고 너무도 정상적인 제 옆에 존재하는, 오히려 사회적으로 보호받아야 할 너무도 착한 친구들입니다 성매수자가 관계 중 콘돔을 찢거나 중간에 제거해도 혼자 사후피임약을 처방받으러 산부인과에 가고 혼자 낙태비용을 마련해 임신중절을 합니다 합의한 관계 도중 그 이상의 원하지 않는 성행위를 강요받고 폭력을 당해도 도움을 청할 곳이 없습니다 이런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이들을 범죄자 취급하는 것은 너무도 잔인하고 부당합니다 청소년들을 부디 도와주세요, 그리고 낙태는 죄가 아닙니다 청소년에게라도 낙태를 허용해주세요 이건 정부가 아니라 국회에서 할 일 아닌가요

바른정당 오신환 님에게
김민재

아이들이 당연한 위험에 대비하는 나라가 과연 안전한 나라일까요? 성매매 매수는 당연한 위험이 아닙니다 더이상 핸드폰을 통해 어플을 통해 아이들이 쉽게 성매매 만남 위험에 노출될수없도록 만들어주세요

바른정당 오신환 님에게
한우리

어른들이 만들어 놓은 세계의 끝에 서 있는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이 일을 했다고 해서 그 책임을 아이들에게만 지우는 것이 제대로 된 국가이고, 사회입니까? 아청법 개정 부탁드립니다. 의원님의 힘이 필요합니다. 

바른정당 오신환 님에게
스페샬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