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제대로 보호받는 세상을 만들어주세요.

무소속 정갑윤 님에게
이하은

아청법 개정을 촉구합니다. 우리가 보호해야 할 사람은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입니다. 의원님의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무소속 정갑윤 님에게
안지민

미성년자 성매매를 방지 하기위한 강한 법 개정이 필요 합니다.

무소속 정갑윤 님에게
고재신

전 10대 여성청소년입니다. 저와 제 친구들, 그리고 다른 10대 여성청소년일 친구들 중 과연 누가 정말로 성매매를 원할까요. 호기심에? 호기심에 성매매를 한다? 말도 안되는 소리이고, 만일 호기심에 했다 하더라도 그 아이가 호기심을 갖게 될 만큼 이 사회에서 얼마나 많은 성매매가 있었는 가에 대해 생각해야할 뿐 그 친구의 잘못은 없습니다. 법은 저와 제 친구들이 미성년자여서, 아직 부족하단 이유만으로 사회적 약자로 만들었으면서 왜 성매매의 경우에만 보호하지 않는 것입니까? 저와 제 친구들이 혹시 모를 성매매등의 위험에 조금이라도 노출될 가능성이 줄어지도록, 이 사회의 더러운 성 구매자들이 없어지도록 아청법을 개정해주십쇼. 저와 제 친구들을 보호해주십쇼. 우리도 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약자로서 법이 할 수 있는 모든 보호를 다 해주십쇼. 부탁드립니다.

무소속 정갑윤 님에게
김효주

성매수자인 어른을 처벌하세요! 자발 비자발을 가르지말고 책임을 사회와 사회의 어른들에게 물어주세요!!!!

무소속 정갑윤 님에게
차슬기

피해자는 피해자입니다. 어떠한 순간에도 너도 잘못하지 않았냐라는 이런 말도안돼는 말과 시선은 없어져야합니다. 아청법개정을 촉구합니다.

무소속 정갑윤 님에게
김예슬

아청법 개정을 촉구합니다!

무소속 정갑윤 님에게
장유리

의원님, 우리 아이들을 보호해주십시오. 의원님의 행동이 이 나라의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무소속 정갑윤 님에게
김미리

아이들은 보호받아야할 권리가 있습니다. 피해자를 피해자로 보호해주세요

무소속 정갑윤 님에게
김은혜

평소 가족과 대화를 많이 하고 가족의 사랑과 이웃의 관심과 건강한 유대가 잘 형성된 아이들이 과연 성을 돈을 받고 팔겠다고 나설까요. 아니요. 아이들은 사랑받고 보호받고 자신의 생각과 성과 성장과정 모두를 존중받기 원하는 영혼이 있는 엄연한 인격체입니다. 이 아이들이 영혼을 팔고 성을 파는 범죄에 발을 들이게 된 계기에 사회의 무관심과 침묵이 있습니다. 우리 어른들은 그 아이들에게 슬프고 무거운 공동의 책임이 있습니다. 그 아이들은 타락한 아이들이 아니라 타락한 어른들로 인해 깊이 상처받고 버림받았다는 절망에 깊이 빠진 아픈 아이들입니다. 이 아이들을 끔찍한 성매매에서 구해야 합니다. 피해아동 청소년들은 우리 사회의 아이들입니다. 피해자를 피해자로 더욱 보호하고 지켜줘야 합니다. 아청법을 개정해서 이 아이들이 회복하고 사회 모두가 같이 회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 상처받은 아이들을 구합시다! 아청법 개정을 촉구합니다!!!!

무소속 정갑윤 님에게
이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