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노조가 폭력을 행사한것도 아니고 사람을 죽인것도 아니고 공직사회 부정부패 척결하고 깨끗한 공직사회 구현과 나라다운 나라을 만들자는 목표를 갖고 노조활동 한것에 대한 무자비하고 초헌법적인 해임 파면 등 부당한 징계를 받은 공무원노조 해직자 이제는 사면복권 원직 복지 해 주어야 할 때 입니다.

대통령 문재인 님에게
김부유

공직사회 개혁과 관료사회 민주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고, 노동조합건설과정에 희생된 선배 공무원들을 반드시 복직시키겠다던 약속, 반드시 지켜주십시오.

대통령 문재인 님에게
조창현

촛불로만든 정부가 어쩌면 숫갈만 놓고 정권의 주인이된 대통령이된 귀당은 촛불의 주역인 민주노총 전국공무원노촌과 전국공무원홀대하면 안되지 저주받는다 일단은 기달려보구

대통령 문재인 님에게
정종현

해직자를 조합원으로 인정하지 않는다면 노조를 하지 말라는 것과 다름 아닙니다.

대통령 문재인 님에게
이종만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대한민국의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민주적 일터를 만들기위해 노력하고있는 노동자입니다. 공무원 노동자도 노동권이 보장 되어야합니다. 공무원 노조 해직자 원직복직! 설립신고 약속 이행! 반드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통령 문재인 님에게
문현희

그대들이 살아온 길, 약속한 말을 기억합니다. 그 행보와 실천으로 지금에 이르렀건만, 이제와서 대체 무어를 눈치보며 기대와 신뢰를 일거에 져버리려 합니까. 부당하게 해직된 공무원 복직시키고 노조할 권리 보장하는 일은 역사의 진보와 순리의 바로 그 길입니다. 함께 갑시다, 삽시다

대통령 문재인 님에게
김말숙

"부정부패척결 공직사회 개혁"을 외치다 억울하게 해직된 135명의 공무원노조해직자 원직복직을 위하여 청원서명을 하고 있습니다.

대통령 문재인 님에게
김성열

2004년 문재인대통령께서 해직하였습니다 더이상 머뭇거려서는 안됩니다 반드시 복직해야합니다 결자해지입니다 너무 오래 끌면 역사가 심판할겁니다

대통령 문재인 님에게
반명자

문재인 대통령님 공무원 해직자들... 하루 이틀 삼일 결근했다고.. 정권에 의해 해고 되었습니다. 이제 정든 일터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이들의 복직을 위해 힘써 주세요.

대통령 문재인 님에게
오현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