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말들기
청년이 바라는 정책, 청년이 바라는 사회
민달팽이유니온
24
목표 팻말 1000
844일 지남

#대선 #청년유권자행동

차기정부가 반드시 실현해야 할 청년정책은 무엇일까요?

청년이 있는 청년정책, 바로 우리가 말합니다. 지금 바로, "청년이 바라는 정책, 청년이 바라는 사회"를 적어주세요. 의견을 모두 수합해 5월 3일 대선 후보 초청 청년정책 토론회 때 "차기정부에게 제안하는 청년정책 요구안"으로 제안할 예정입니다.

지난 12일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15일 청년유권자행동 라운드테이블에 이어 현재 청년정책 선호 투표가 진행 중입니다. 기존에 짜여진 틀에 청년을 가두는 것이 아니라 행정의 칸막이로 나눠진 청년정책이 아니라 시민의 권리가 보장되는 청년정책을 위해 여러분이 직접 남겨주세요!

청년정책 제안하러 가기 http://wouldyouparty.org/events/16

예시) 청년이 마음놓고 스스로에게 하고 싶은 일을 물어볼 수 있는 '갭이어' 정책을 바랍니다. #갭이어 #하고싶은일을물어볼수있길바람

정승구

좋습니다.

더보기 더보기
대학생입니다.

청년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로 자유롭게 창업하고, 실패하더라도 지원해주고 지지해주어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더보기
경희대 국제캠퍼스 학생...

1. 해마다 올라가는 공산품 가격을 보고 물가 상승률이 심하다고 느꼈습니다. 물가안정화 정책이 시급합니다.
2.학벌주의 사회를 타파해야 합니다.

더보기 더보기
학생 20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투명한 사회를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학벌주의 사회를 없애주세요

더보기 더보기
교육제도

좋은 대학에 가기 위해 내신, 수능 점수 따는데만 급급한 교육제도가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더보기
모드레드

현재 대학에 들어오는 사람의 수는 점점 줄어드는데 대학은 너무 많은것 같다. 장기적으로 대학의 수를 점차 줄여야 할 것 같다.

더보기 더보기
안녕하세요 경희대학생입니다...

중고등학교 교육의 변화가 일어나길 원합니다. 그저 주어진 것들을 공부하며 자신에게 맞는 자신이 즐겨할 수 있는 것들을 잊어 갑니다. 중고등학교 때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더보기
justperson

대학생이 경제적이거나 외부에서 오는 고민 없이 정말 자신의 전공에 그리고 호기심있는 부분에 집중할 수 있는 지원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저 아프니까 청춘이 아니라 움직이고 뜨거우니까 청춘이니까요.

더보기 더보기
대학교 1학년 학생입니다....

대학생들로 하여금 대학생들이나 성인이된 사람들이 조금 더 자유롭게 여러가지 일이나 활동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정부적인 차원에서 여러 단체를 만들어서 지원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더보기